실리콘밸리 미국 biotech 창업 101

Medic 회사의 공동운영자, CEO 한규호 연사님의 미국 biotech 창업 노하우

  1. 연사 소개
약력: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systems biology로 박사 학위 취득 / cancer genetics로 포스닥
2020년 Medic 회사를 설립/ 현재 CEO, 공동운영자로 회사 운영.

Medic 회사의 소개: 연사님께서는 medic의 플랫폼에서 tumor variants를 공격하는 t cell들을 기반으로 수백만개의 crisper tumor variants를 개발 하고 있습니다.

2. 프로그램
– 2022년 7월 28일 (KST)에 진행된 ‘K-BioX 글로벌 CLASS 세미나 4_8회’에서 실리콘밸리 바이오텍 창업 101 강연 및 QnA 진행해주셨습니다.

3. 영상 컨텐츠의 내용, 개요
– Medic 회사 소개
– Medic 회사가 사용하는 platform을 통한 고형암 발굴 방법
– 미국 실리콘밸리 창업 101

4. 세미나, 소회의실 포스터

5. 소회의실 KEY WORD!

미국 biotech 창업

CRISPER target platform

3D tumor model

personalized medicine

6. 팀 소개 및 간단한 소감


– 안녕하세요, 이번에 한규호 연사님 코스 포스터 작성 및 컨텐츠 작성을 맡게 된 k-biox 운영팀 한승연입니다. 저희 코스 팀 컨텐츠 팀은 현재 리시연 박사님 주도 하에 저를 포함 이화연 리드님, 최은하 코리드님, 한선영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앞으로도 더 많은 코스의 컨텐츠들이 올라올 것이기에 꾸준하게 코스 팀이 더 퀄리티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시는 것을 지켜봐주시면 좋겠습니다.

연사님의 강연을 들으면서 기능 유전체학을 적용한 암 유전자 타겟 기술, 3D tumor model이 정말 흥미로웠고 한규호 연사님께 강연을 듣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.

About Instructor

+1412 enrolled
Open Registration

Course Includes

  • 1 Lesson
Netbook 2024
프리미엄 후원사
인재풀 등록 QR코드
CURINC 컨설팅
골드 후원사
기부의 전당